5 Simple Techniques For 배그핵

많이들 활용해 보시길 권장드립니다.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많은 의견 댓글로 남겨주세요.

아이템핵: 아이템을 순간이동시켜서 본인이 획득하는지, 본인이 아이템 위치로 순간이동하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인벤 모바일 앱 : 인벤 공식 앱 인벤 게임 공략 : 로스트아크 리니지M 인벤 공식 앱

초반에 유리할지 몰라도 탑텐 까지가려면 실력이 필요한거지. 이런게 있는줄은 몰랐네

소환: 마찬가지로 캐릭터의 이동을 검증하지 않기에 구현 가능한 핵으로, 상대 캐릭터를 크로스헤어가 가리키는 지점으로 순간이동시킨다. 대부분 상호작용이 가능한 팀원의 쓰러진 상태에서만 가능하다. 상호작용시 캐릭위치 검증을 하지 않기에 살리는 작용 후 자기 위치로 반환하기에 가능한 핵.

입력 신호 조작만으로 구현 가능한 매크로: 마우스나 키보드의 입력 신호를 가로채거나 추가하여 게임 외에서 조작한다. 정확도는 많이 떨어지지만 무시할 정도는 아니다. 주로 마우스 스크립트를 이용하여 제작되며, 배그핵 보통 반동 제어용으로 쓰인다.

안녕하세요. 새로 프로그램 작업및 검수과정을 거치고 판매활동에 들어섭니다.

퀵실버처럼 막 쏜살같이 뛰어다님. 더웃긴건 애가 죽잖아? 그럼 우리 배잡고 기어다니잖아

다만, 실제 유저들의 체감은 랭겜에도 공방에도 핵쟁이가 설치는 중인 만큼 정책 변경의 성과가 어떨지는 두고 봐야 할 것으로 보인다.

모아쏘기: 관통핵이나 무반동핵과 같이 쓰이며, 총알이 무더기로 같이 나간다. 총알 한 발을 쏘는 것 같지만 실제로는 여러 발이 함께 날아간다. 샷건류의 경우 펠렛이 모두 뭉쳐서 슬러그탄처럼 꽂히기도 한다.

아군의 힐은 물론 아나의 나노 강화제와 같은 스킬도 받을 수 있었으며 심지어 이 유닛들은 아군 적군 가리지 않고 데미지를 줘서 아군을 죽이는 트롤까지 가능했다.

관련 커뮤니티에서도 이것에 대한 불만을 성토하고 있지만 펍지는 모르쇠로 일관하고 있다.

그러나 여전히 새벽에 칼바람에 가보면 각종핵이 사용되고 있음을 발견할 수 있다.

저격핵: 총기 관련 핵이 아니라 특정 플레이어의 매칭을 무조건 따라가서 저격핵이다. 연다가 당하는 영상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